본문 바로가기
롬복여행정보/롬복 여행지

롬복 관광지 폭포 - 브낭 스토켈

by 인도네시아여행 사삭투어 2023. 10. 9.
728x90
반응형

롬복 관광지 폭포 - 브낭 스토켈

롬복여행 - 브낭 스토켈 폭포

Benang Setokel

 

개장시간

오전 07:30 -  오후 06:00

 

입장료

10.000 IDR
 
 
 
안녕하세요 롬복여행 사삭투어입니다.
 
린자니 에코 파크에 위치한
브낭 스토켈 폭포 
Benang Setokel = 투명한 한덩이 
즉 폭포수가 떨어지는 모습이 꼭 하나로 묶어논거 같다하여   브낭 스토켈이라고 불리운답니다.

전설에 의하면
린자니 화산 
안자니 여신이
항상 이곳에 와서 머리를 감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탈모나, 머리색을 검은색으로 하고싶다면 
여기서 목욕을 하면 된답니다.
거의 평지입니다.
도보로 약 10분이면 도착하구요


폭포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일단 가까워서 좋네요 ㅎㅎ
 


모발건강에 좋다고 하니.~~
폭포수에 한번 도전해 보심이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