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롬복여행정보/롬복 여행지

롬복여행 - 숨바와 무인도 길리 브딜

by 인도네시아여행 사삭투어 2023. 10. 17.
728x90
반응형

롬복여행 - 숨바와 무인도 길리 브딜 

 

롬복숨바와 - 무인도 길리 브딜

Gili Bedil

 

개장시간

-

 

입장료

 
 
 
안녕하세요 사삭투어입니다.
누구나 이런생각은 한번씩 해보지 않나요?
돈있으면 섬하나 사서 조용히 살고싶다~

아닌가요? ㅎㅎ

아름다운 무인도 숨바와 길리 브딜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Pade항구 출발
 
 
그물내릴 준비하는 어부들~
 
 
 
어부와 부유물
 
사람이네요..
망망대해에.. 갑자기 사람이 서있습니다.
 
 
 
 
숨바와섬 바다가 바다중간중간 
수심이 얕아지는 구간이 참 많다고 하네요
 

브딜 섬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섬이 참 이쁩니다.
무인도
화이트비치
 

 
그리고 
모래사장위의 야자수
 
 
바다속도 아주잘 보존되어있습니다.

 
산호 완전 짱입니다.


 
 
섬뒤쪽 바다는 아주 얕은데.. 성게가... 아주 많습니다.
이곳사람들은 성게를 아예 안먹으니 
ㅎㅎ


이런곳에서 현실적으로 
거주하는것은 불가능 하겠지만

2박 3박 정도는 텐트치고
물고기잡고
해보고싶네요 ㅎㅎ
다음기회에 꼭 해보겠습니다.
 
 
728x90